요즘 SNS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딸 조민씨가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DNA혈통검사를 했습니다.조민씨의 얼굴을 보면 이국적으로 생겼는데, 조민씨는 어떤 혈통인지와, 사용했던 YouWho(유후) 유전자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민씨 DNA 혈통검사 결과는?
조국(58) 전 법무부 장관 딸 조민(32) 씨가 자신의 유전자 검사 결과를 공개했다.
조민씨는 17일 자신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요즘 유전자 검사 키트가 유행이더라"라며 "용기에 보존제와 함께 타액을 보내면 DNA 검사를 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녀는 "친할아버지가 이국적으로 생겼다"면서 "인도 총리라는 별명이 있었다"며 검사 결과를 궁금해했다. 약 2주 후 받아 든 유전자 혈통분석에 따르면 그는 56.87%의 한국인, 23.77%의 일본인, 15.49% 중국인, 3.87%의 몽골인으로 100% 동아시아인의 혈통을 물려받았다는 결과가 담겼다.
조민씨 DNA 검사결과 보러 가기
조 씨는 "인도가 나올 줄 알았는데 너무 뻔한 결과가 나왔다"라고 했다. 이어 혈통 외에 "비만 위험도와 체지방률이 낮은데 체질량지수가 높다고 나왔다. 앞뒤가 맞지 않는다"며 "퇴행성 관절염 지수가 높다고 나왔는데 벌써 무릎이 쑤시는 걸 보면 맞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신이 선호하는 와인 성향까지 비슷하게 맞췄다며 "신빙성이 꽤 있다"며 신기해했다.
아울러 "불면증 위험이 평균보다 낮다는데 전 태어나서 불면증을 앓아본 적이 없다"라며 "아침형 인간보다는 저녁형 인간이 될 가능성이 높다"라고 소개했다. DNA 검사 결과에 대해 "혈통분석은 신뢰도 높은데 나머지는 걸러서 보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마무리했다.
조민씨 성형의혹?
최근 SNS를 통해 빼어난 미모를 뽐내온 조민씨는 자신의 유튜버 이전 영상을 통해 "성형 의혹이 있지만 성형수술 한 곳이 한 군데도 없다"라며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입시 비리 혐의로 재판을 받는 조 씨는 지난 8일 열린 첫 재판에서 혐의를 인정한다면서도 검찰의 기소는 무효가 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조민씨가 했던 DNA 혈통검사는 YouWho(유후) 유전자키트라는 것이며, 조민씨 말 대로 신빙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은 꼭 한번 구입하여 자신의 혈통을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마무리
지금까지 조민씨의 유전자 혈통과, DNA혈통검사를 할 수 있는 YouWho(유후) 유전자키트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조민씨는 최근 들어 SNS 나 뉴스에서도 많은 이슈가 되고 있고, 그녀의 유튜버도 현재 36만 명으로 연예인급의 구독자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키도 크고 생각보다 더 이쁜 미모와 게다가 박학다식한 조민씨의 모습들이 구독자들에게 많은 어필이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 기대합니다 ^^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 좋아요 ♥♥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