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의 새로운 비주얼 커플이 나타났습니다. 디자이너 겸 김충재와 배우 정은채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정은채와 김충재의 각각 소속사는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정은채의 사생활 논란을 거론하며 '불륜설'에 다시 불을 지폈습니다.
정은채 김충재 열애 인정
연예계에 새로운 비주얼 커플이 탄생했다.
김충재 정은채 86년생 동갑내기 커플 탄생
제품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충재(37)와 배우 정은채(37)가 열애 중이라고 확인 되었다.복수의 언론 및 소속사는 김충재와 정은채는 지난해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정은채 소속사 프로젝트호수 관계자는 “김충재와 정은채가 연애 중이다.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1986년생으로 37살 동갑이다.
서로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지인들에게 소개하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지난해 7월 정은채는 김충재의 작업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최근에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인과 김충재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김충재 프로필 나이 출신
김충재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잠깐 프로필 확인 해 보자.
⭕ 김충재 프로필
이름 : 김충재
출생 : 1986년 6월 28일 (37세) 경기도 수원시
가족 : 어머니, 남동생 김경재(1990년생)
종교 : 개신교
신체 : 179.6cm | 62kg
학력 :우만초등학교 (졸업) 효원고등학교 (졸업)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화과 / 학사)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 (제품디자인학 / 석사)
소속사 : SPEEKER/ 에스팀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제17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
김충재는 2017년 6월 MBC ‘나 혼자 산다’에 기안84의 후배로 처음 얼굴을 알렸다.
연예인 같은 외모가 화제가 되며 그의 존재가 대중에 알려지기 시작하였다.
누가 봐도 훈남인 외모 덕분에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는 첫 등장 때부터 그에게 여러 번 호감을 보였으며, 기안 84의 주선을 통해 그를 자신의 나래바에 초대한 나 혼자 산다의 에피소드 덕분에 더욱 유명해지게 되었다.
그는 나혼자 산다 출연 이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SBS ‘영재발굴단’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도 활동했다.
어째서인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할 때마다 제작진들이 전용 BGM을 깔아준다. 현재는 잠시 방송 활동을 멈추고 본업에 집중하고 있다.
정은채 사생활 논란
정은채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했다.
이후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OCN 드라마 ‘손 더 게스트’, 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애플 tv ‘파친코’, 쿠팡플레이 ‘안나’ 등에 출연했다. 특히 ‘안나’에서는 악역 이현주 역을 맡아 찰떡 연기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올 하반기에는 tvN ‘정년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배우 정은채가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충재와 핑크빛 열애를 알렸지만, 오래된 사생활 논란 과거가 여전히 발목을 잡고 있다. 여배우에게 치명적인 '불륜설'이라는 꼬리표가 재소환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방아 내리기 시작한 것.
당연히 축하를 받아 마땅하지만 마냥 웃을 수 만은 없는 것이 현 상황인 것 같다.
21일 정은채의 소속사 프로젝트 호수 관계자는 텐아시아에 "정은채가 김충재와 연애 중이다. 좋은 감정으로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1986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은채는 SNS에 지난해 7월 김충재 작업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고 최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서로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두 사람의 사랑의 시작은 미술 이라고 알려져 있다.
김충재는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절친으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여러 번 출연해 '미대 오빠'로 인기를 얻었고, 광고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인물이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축하의 박수가 이어졌지만, 소식을 접한 일부 누리꾼들은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유는 정은채의 과거 사생활 논란 때문이다.
정은채 누구와 불륜설?
정은채는 가수 정준일과 불륜관계였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두 사람이 10년 전 불륜 관계였다는 사실이 2020년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것인데,그 당시 정준일의 콘서트장에 정은채가 자주 찾아오면서 팬들은 그를 여자친구로 알았지만, 정준일은 이미 결혼한 상태여서 논란이 돼었었다.
뒤늦게 불거진 불륜설 의혹에 정은채 측은 정준일이 유부남인 것을 몰랐다고 주장하며 피해자라고 호소했지만, 정준일 측은 유부남인 줄 알고 만났다고 주장이 엇갈리며 논란은 더욱 커졌다.
특히 정은채는 2013년에도 일본 배우 카세료와 불륜 의혹이 있었기에 더욱 거센 비난을 받았다.
카세료와 호텔에서 함께 투숙한 뒤 데이트를 즐겼다는 열애설 보도가 나왔는데, 당시 카 세료가 모델 겸 배우 이치카와 미카코와 5년째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불륜설'까지 휘말리게 됐다.
정은채 측은 홍상수 감독의 영화를 찍어 친분이 있는 사이일 뿐 연인 사이가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대중의 반응은 싸늘했다. 사실 여부를 떠나 여배우에게 '불륜설'은 치명타다. 아니라고 해명했음에도 완전히 해소되지 않은 의혹들은 여전히 그를 따라다녔다.
물론, 정은채의 사생활 이슈는 너무나도 먼 과거 이야기들이다.
언제 젓 논란으로 지금의 핑크빛 열애에 찬물을 끼얹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정은채의 열애설에 쏟아진 대중의 엇갈린 반응은 여전히 그를 향한 시선이 곱지만은 않다는 걸 반증하고 있다.
마무리
지금까지 정은채 김충재 열애 인정 I 정은채 사생활 논란 '불륜설' 잠재울까 라는 내용으로 포스팅해봤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글 ↓↓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좋아요 ~ 마음껏 눌러 주세요)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